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에게 안도감을 줄 수 있는 알레르기 팁

냥이미니 2020. 7. 20. 19:54


여러분에게 안도감을 줄 수 있는 알레르기 팁



미국인이 자유 시간의 약 90%를 밖에서 보낸다는 것은 입증된 사실이다.


그러나 50& 이상의 사람들이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


밖으로 나가서 알레르기를 가지고 집에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고, 이렇게 하면 아무 결과 없이 밖으로 나갈 수 있다.


이 글은 알레르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생을 즐기는 데 효과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자기 전에 샤워하고 머리를 감아라.


여러분이 낮에 일을 할 때,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피부는 꽃가루와 다른 알레르겐들을 집어낸다.


씻지 않으면 잠자는 동안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미리 샤워를 빨리 하면 훨씬 편안하게 잘 수 있을 것 같다.




먼지 진드기가 사방에 널려 있다.


이 비열한 유기체들은 매트리스와 베개를 파고들면서 죽은 피부에서 잘 자란다.


기분 나빠.


재수 없어 하지만, 여러분은 베개와 매트리스에 특별히 설계된 커버를 사용함으로써 대항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침대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파이프 온수에 있는 모든 시트를 매주 씻기를 원한다.




알레르기를 치료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약들이 있지만, 약은 모든 사람들에게 다르게 작용한다.


의사와 샘플을 얻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아니면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입하라.


이 제품이 알레르기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쉽게 다른 제품을 얻을 수 있다.




서부 주에서는 조경에 관한 한 올리브 나무가 매우 인기가 있다.


하지만 꽃가루 수치가 높아 알레르기가 있다면 최선의 선택은 아니다.


만약 알레르기가 있다면 이 나무를 심지 마라.


그리고 그것을 피하기 위해 이 나무를 발견할 수 있다면 도움이 된다.


사람들이 이 나무들을 다루기 위해 발견한 한 가지 해결책은 하루에 몇 분 동안 호스로 나무를 내려놓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음식 알레르기를 가진 아이가 있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떠나기 전에 여러 종류의 알려진 "안전한" 음식들을 포장하는 것을 기억하라.


특히 외국을 방문할 때는 더욱 그렇다.


때때로 특정 종류의 식품의 내용을 알기 어려울 수 있으며, 이것은 콩이나 견과류와 같은 식품 알레르겐과 다른 많은 식품들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의 위험을 증폭시킬 수 있다.




옵션이 부족하고 여전히 알레르기에 문제가 있다면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의사가 추천하는 약물은 알레르기와 그 증상에 대항하는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의 알레르기 증상을 줄이거나 제거할 수 있는 생활 방식의 변화를 추천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종류의 데오드란트나 피부관리 제품을 결정할 때, 현명하게 선택하라.


많은 흔한 성분들은 피부를 악화시킬 수 있는 매우 가혹한 화학물질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알레르기를 일으키기 쉽다면, 이러한 것들은 당신에게 훨씬 더 어려울지도 모른다.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성분으로부터 멀리 떨어질 수 있도록 라벨을 주의해서 읽어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이나 처방전을 사용한다면, 의사에게 어떻게 약을 복용하고 있는지 말해라.


그들은 약을 복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을 것이고 또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증상에 적합한 종류의 약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을 것이다.




깃털이나 천연 재료로 만든 베개 대신에 합성 베개를 사용하라.


먼지 진드기는 이 베개 속에서 더 쉽게 집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알레르겐이 쌓이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씻는 것이 여전히 필요하지만, 그것들은 함께 자는 것보다 더 좋다.




많은 사람들이 앞에서 말한 것처럼 무언가에 알레르기가 있다.


위의 조언들이 알레르기 시즌에서 살아남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로 그것을 즐기는데 도움이 될 귀중한 조언을 해주었기를 바란다.


행운을 빈다!